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암 세포의 성장을 억제하는 ‘모두가이’ 과일의 기적적 성분을 모든 제약회사들이 감추고 있다?

기사승인 2017.05.22  09:06:49

공유
default_news_ad1

모든 제약회사들은 ‘모두가이’ 과일이 암 세포의 성장을 억제하는 기적적인 성분에 대한 효능을 숨기고 있다는 주장이 나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과일의 성분은 항암치료제인 아드리아마이신(Adriamycin)보다 1만 배나 더 효과적인 암 세포의 성장을 억제하는데, 이것은 인기 있는 항암제라고 한다. 

수많은 전문가들은 이 과일이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독성물질이라고 주장하며, 이것은 완전히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이 ‘모두가이’과일의 기적적인 성분이 가장 좋은 것은, 이것이 다른 전통적인 암 치료법보다 1만 배 더 강력하다는 점이라는 것이다. 그러나 불행히도 이 과일의 기적적인 특성은 제약회사들에 의해 비밀로 유지되어 왔다는 주장이다. 

모든 제약회사들은 만약 ‘모두가이’과일의 기적적인 성분효능이 알려지면, 제약회사들의 이윤이 줄어들 수 있고, 제약회사들은 더 이상 그들의 제품과 의약품을 팔수 없게 되기 때문이라는 주장이다.

이 과일은 구아나바나(Guanabana), 또는 가시여지(soursop)라는 열대 아메리칸産 열매로 알려져 있으며, 키 작은(low-growing)나무이다. 그것의 과일은 달콤하고 크며, 날것으로 먹을 수 있으며, 패스트리, 음료수 등의 생산에도 사용되고 있다고 한다.

이 ‘모두가이’과일나무는 마당에 심을 수 있고, 그 주스는 효과적으로 암을 예방할 수 있다는 주장이다. 또한 가시여지(soursop)라는 열매는 화학요법의 부정적인 부작용을 유발하지 않는다는 점이 중요한 장점이라고 한다.

‘모두가이’과일의 기적적인 성분은 암의 경우에 매우 유용하다고 여겨지지만, 또한 다양한 다른 건강상의 이점들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그것은 광범위한 스펙트럼 항생물질이며, 강력한 항균성과 강력한 성질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호르몬은 신경질환, 스트레스, 우울증을 효과적으로 치료하고 혈압을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이다.

지난 50년 동안 20개 이상의 실험실에서 암의 경우 12종류 추출물이 암세포를 효과적으로 죽인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고 하며, 여기에는 췌장암, 난소암, 대장암, 유방암, 전립선암을 포함하고 있다고 한다. 

이 ‘모두가이’ 과일의 기적적인 성분들은 항암치료제인 아드리아마이신(Adriamycin)보다 1만 배나 더 효과적인 암 세포의 성장을 억제하는데, 이것은 인기 있는 항암제라는 주장이어서 세간의 관심을 끌고 있다.

게다가, ‘모두가이’ 과일의 기적적인 성분들의 활동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그것이 건강한 것에 전혀 악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점이다. 그러나 암세포를 파괴하는 것은 전통적인 암 치료법과는 다르다고 한다.

결론적으로 ‘모두가이’과일의 기적적인 성분은 암 세포의 성장을 억제함을 보여준다고 한다. 그동안 실험을 통해 이 ‘모두가이’과일의 기적적인 성분에서 부작용 없이 항암제내성을 극복하는 약물로써 개발할 수 있다고 여겨진다. 

암의 근본적인 치료방법중 하나인 항암화학요법(chemotherapy)은 항암제 내성(drug resistance) 때문에 효과가 감각되고 있다. 전이암 치료 실패의 90%가 항암제내성 때문이다. 항암제내성 극복약물의 개발은 항암제내성을 극복할 수 있는 치료 타겟을 찾아내 암 치료의 한계를 뛰어넘어 환자들의 건강회복과 복지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김민성 기자 sundaykr@daum.net

<저작권자 © 선데이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35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