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문재인 대통령 감옥 간다. (정권 넘어가면.,.)

기사승인 2021.08.21  11:53:40

공유
default_news_ad1

- 선거는 절박함이 어느 쪽이냐 가 승패의 기본이다.

"닭갈비집 갔는지 안갔는지 따질 필요없이 킹그랩 시연 있었다“

그래서 실형 김경수 지사 고법재판부

 

"IP주소 따질것 없이 위조한 게 맞다, 동영상 속 여성이 조민이든 말든, 인턴증명서 위조다.

정경심 재판부 그러고 표창장으로 실형 4년이다.

 

최근만 보더라도 이판결들이 정치 법관들이 자유심증주의(내 맘이야)라는데 모두 한결같다.

이런 판결을 존중하라는 것이냐.

기득, 보수성향 SNS을보면 당장 감옥보내야 한다는 거다. 보수 유트버들은 신이 났다. 조민과 조원까지 죽여야 한다고....

이들과 협치하라는 것이냐?

 

도심권에서는 문재인이 나라 망친 빨갱이라고 보수진영 앱 가입을 권유한다.

 

대한민국의 심장부 보궐선거에서 오세훈, 박형준 투기, 치정, 부정 등의 수많은 혐의가 있고 증언 증거들이 나와도 수사는 없고  큰 티없는 박영선, 김영춘이 압도적으로 낙선했다.

분별할 줄 모르거나 다른 이유가 있다는 민심이다.

 

4대 개혁한다며, 청와대 나온다며, 약자보호한다며 당선되고서는 강자들과 협치라면서, 핵심권력 총리, 감사원장, 검찰총장, 기회재정부총리 내주고 주변도 못 지키고, 개혁도 못하고, 과거 의문사건하나 밝힌게 없고, 노동자나 약자와의 약속도 모두 어겼다.

 

잘했다는 방역과 남북교류는 기득,보수의 다툼과 실책에서 이전과 다름에서 였다고 볼 수 있다.

 

문재인정권은 국회, 지방자치단체, 지방의회 모두 장악하고도 이 정도인데 정권이 바뀌면 모두 조국가족 처럼 털린다. 그리고 감옥 간다.

아울러 진보진영은 보수,기득진영보다 절박함이 부족하다. 선거날 여행가는 지지자 층이 이를 증명한다.

개혁 못하고 성인군자인 것처럼 하는 것이 정치인 줄 아는 착한 바보들이다. 어디 중국에 노나라시절 공자, 노자, 순자 같은 자들의 추구(목표)를 현실 정치로 착각하고 있다. 결국 다알지 못하고 설익은 무식이다.

역사는 패권국가들만이 살아남고 도덕국가는 모두 망하거나 사라졌고 국민은 악착같은 사람만 성공한다.

기득,보수가 다수라는 친일파, 언론, 재벌, 서울대출신, 사법부. 입법부, 재정,감독직공무원, 서울 강남3구, 대구,경북과 이들과 엮여있는 친인척들,

 

이들 모두를 개혁할 수는 없다,  단한가지 방법은 혁명뿐이다.

 

그것도 못한다면 나라를 북한, 영남, 호남(충청,제주포함) 3개로 나눠서 연방정부제 외에는 방법이 없다.

 

조승현 대기자/총괄사장 skycfc@daum.net

<저작권자 © 선데이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35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