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새해복많이받으십시요

기사승인 2019.02.02  21:21:32

공유
default_news_ad1

- 2019년 기해년은 행운과 재복을 상징하는 황금돼지해입니다.

고품격시사 주간신문/미디어 선데이저널과 한국인이라서 한국특산물협동조합 독자와 가족여러분의 하시고자 하는 일 모두 이루 워 지시기를 바랍니다.

저희 선데이저널의 계열사 한국특산물협동조합은 2019년 1월1일 서울 강남과 전남영광에 주문센터를 개설하고 조합원과 회원 그리고 지역민에게 대한민국 전 지역에서 생산되는 지역의 우수한 특산물과 특산품을 엄격한 심사와 자격을 검증하여 우선 영광 법성포 굴비와 여수권현만조합의 남해산 멸치, 팔모참깨로 생산한 전통참기름, 여수돌산갓김치, 남해산 파래김, 백수 대추토마토, 영암산 토하젓갈, 제주특산물 오매기떡, 뷰애드 화장품을 대한민국 지역특산물로 선정하고 선정된 우수한 특산물을 저렴하고 편리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반응은 가이 폭발적이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방문하여주시고 주문해주신 경도방재 양인동대표이사님, ITT그룹의 김덕수회장님, 진희진법무사님, 세영산업 김현기대표님, 화랑정 문화식사두님, 정관장 강남석대표님, 재능기부봉사단 석성원단장님, 영명학원이사장님이시며 전YMCA 이사장이신 표용은목사님, 아름다운컨벤션 여운환회장님, 한화보험 이종희대표님, 노영란 선생님, 우리은행의 김광섭부장님, 양광우지점장님, 문흥식 본부장님, 김길영 산실령보좌관님, 뷰애드화장품 강성익회장님, 피플라이프 홍명희이사님, 조영철 건설기사님, 강남소금방 김선숙대표님, 한올회계법인 남기봉대표이사님, 생생뽈태기 최홍식대표님, 전기기사 정양기님, 공군사관학교26기 김병선장군님, 조인숙님, 김경애님, 조성민대표님, 주교님, 조계종재정스님, 감사원장, 금융감독원장의 방문과 주문은 우리 한국특산물 협동조합과 선데이 저널에 큰 힘과 용기를 주셨습니다. 항상 감사함과 고마움을 잊지 않도록 할 것입니다.

아울러 주문센터는 2019년에는 우선 서울 강남과 서초구에 10여개 동을 선택하여 동마다 커피숍형태로 주문센터를 1개씩 개설하여 생산자가 중간 유통마진과 불신을 없애고 농,어촌과 도시를 연결하는 상생의 장이 될 것입니다. 주문센터의 센터장 역시 지역에서 5년 이상 거주한 노동의 즐거움을 아는 양심 있는 은퇴자위주로 채용하여 도시의 실버공간이 되도록 할 것이며 수익 역시 일정부분은 지역의 소외계층에 나눔 봉사의 재원이 될 것입니다.

조승현 선데이저널 총괄사장

선데이저널 webmaster@sundayjournal.kr

<저작권자 © 선데이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35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